원무/접수처의 고객서비스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이○○
- 날짜 작성일18-05-16 08:15
- 조회5,952회
- 댓글0건
관련링크
본문
영월군민입니다.
의료원은 자주 가는 병원이기도하구요 자녀들과 같이갈때도 있고 기타 등등입니다.
갈때마다는 아니지만 특이하게 여직원분만 느끼게되는건지 모르겠는데요
병원을 찾게되는 고객들은 대부분 환자 또는기타등등 많은분들일 겁니다. 좋은일로 가는곳보다는 아닌쪽이많겠지요
그런 병원에 고객과의 첫 대면을 하는 원무/접수처에서부터 직원들의 짜증석인 말이나 퉁명스러운 행동등으로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특히나 여직원분의 서비스가 많이 부족하다 생각됩니다.
병원측에서 자체적으로라도 서비스교육이나 고객응대하는 교육이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해주었음 합니다.
의료원은 자주 가는 병원이기도하구요 자녀들과 같이갈때도 있고 기타 등등입니다.
갈때마다는 아니지만 특이하게 여직원분만 느끼게되는건지 모르겠는데요
병원을 찾게되는 고객들은 대부분 환자 또는기타등등 많은분들일 겁니다. 좋은일로 가는곳보다는 아닌쪽이많겠지요
그런 병원에 고객과의 첫 대면을 하는 원무/접수처에서부터 직원들의 짜증석인 말이나 퉁명스러운 행동등으로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특히나 여직원분의 서비스가 많이 부족하다 생각됩니다.
병원측에서 자체적으로라도 서비스교육이나 고객응대하는 교육이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해주었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