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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처방전 발급 요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김효숙
  • 날짜 작성일19-06-05 09:52
  • 조회371회
  • 댓글0건

본문

병원이란 곳이 아픈 사람이 가다보니 환자가 을이 될 수 밖에 없는 건 알겠지만.
그래도 을들이 있어야 갑도 있는 거고, 넘쳐나는 병원에서 경쟁력을 갖추려면
의료진 실력도 중요하지만 친절도 중요합니다.
처방전이 제대로 발급안되었고 (빠진 항목 있음)
거기까진 뭐 살다보면 그럴 수도 있겠거니 했지만
그걸 어떻게 해결해줄 것인가에 대한 대처는 매우 매우 미흡하네요.
며칠에 걸쳐 몇번이나 전화를 해야했고 기어이 언성이 높아진 후에야 처리가 되는 건
환자에 대한 무성의함인거죠.
아쉬운 것은 너네라는 생각이 베이스로 깔려있는 것일테고.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면 해결될 일을 바쁘고 정신없고 어쩌고 어쩌고...
처음 문제는 제대로 발급을 못했다는 건데(처음부터 제대로 했으면 그 후의 과정은 불필요)
본인들 업무에 대해 책임감을 갖고 임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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